베트남 호치민 호텔 추천 - 실버랜드 벤탄 (Silverland Ben Than) 호텔 후기
호치민 실버랜드 벤탄 호텔 후기
베트남 호치민도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여행 도시 중 하나이기 때문에 다양한 호텔들이 있다. 그 중 가성비도 챙기고 위치도 좋았던 호치민의 실버랜드 벤탄 (Silverland Ben Than)을 다녀와봤는데, 어떠한 곳인지 후기를 공유해보자.
호치민 1군 호텔
베트남의 관광지와 볼거리들이 몰려있는 호치민의 1군. 실버랜드 벤탄은 1군에 위치해있다. 그리고 이름에서도 느껴지듯이 호치민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벤탄시장 바로 옆에 위치해있다. 도보로 5분 이내.
전통적인 베트남 스타일의 건물로 앞은 좁고 뒤로 긴 스타일의 건물이다. 도로와 바로 인접해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다.
호텔 로비 & 체크인
호텔 로비는 계단을 한계단 올라가면 있다. 친절하게 문도 열어주시고 캐리어도 받아주신다.
올라가면 이곳만의 독특한 인테리어가 보이는데, 붉은색으로 동굴 같은 느낌에 곡선으로 된 리셉션 테이블과 가구들이 독특하다.
체크인은 오후 2시부터이며, 이전에 방문했다면 짐을 맡겨둘 수도 있다.
선샤인 가든룸
예약한 방은 선샤인 가든 더블룸. 창문이 있는 방이고 창을 통해서 호치민 시내를 볼 수 있는 시티뷰 방이다.
방의 크기는 그다지 크지는 않은 편이다. 우드톤의 따뜻한 분위기의 룸이고 가운데에 큰 침대가 있고 앞쪽에 작은 소파가 있다. 그래도 화장실은 여유로운 편이다. 욕조도 있고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다.
실버랜드 벤탄 에프터눈티
실버랜드 벤탄에서 놓칠 수 없는 점이 바로 루프탑 라운지에서 에프터눈티가 제공된다는 점!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이용가능하다.
루프탑으로 가는 길
이곳만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다. 색감도 독특하고 분위기도 좋다.
에프터눈티는 부페식으로 제공된다.
수박, 망고 등 과일부터 카프레제, 요거트, 빵 등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 커피 등 마실 것도 준비되어 있다. 출출한 시간에 바깥 날도 더운데 루프탑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루프탑에서 바라본 바깥 풍경.
벤탄시장 앞 큰 도로가 보인다. 맞은편은 공사 중이라 뷰는 조금 아쉬운 편이다.
루프탑 라운지에서 바깥으로 나가는 계단이 있는데 여길 통해서 수영장으로 나갈 수 있다.
루프탑 수영장
실버랜드 벤탄에는 수영장도 있다. 라운지밖으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데, 규모는 작은 편이다.
그래도 배스타월, 선베드 등도 있으니 가볍게 물놀이하기에 괜찮다.
실버랜드 벤탄은 호치민 중심지에 위치해있어 관광지와의 접근성도 좋고, 가격대도 10만원 초반대 (선샤인 가든룸 기준)으로 가성비도 있는 곳이다.
최근에 리모델링하여서 내부도 깨끗하고 쾌적하다. 로비 뒤로 카페도 있는데, 체크인하면 카페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위층 라운지에서는 에프터눈티, 조식을 식사할 수 있으며 맛도 나쁘지 않다.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다.
호찌민의 쾌적하고 접근성 좋은 호텔을 찾는다면 실버랜드 벤탄을 추천한다.
실버랜드 벤탄 (Silverland Ben Than)
silverlandhotels.com
▼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