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실내 워터파크 씨랄라 SeaLaLa 후기 - 가는법 입장료 할인
영등포 가볼 만한 곳 씨랄라
서울의 실내 워터파크가 있는 영등포 씨랄라 SeaLaLa. 멀리 가지 않고 도심에서 물놀이를 할만한 곳을 찾는다면 이곳을 추천하고 싶다. 아이들과 가기에도 좋고 워터파크와 함께 찜질방도 함께 있어 가족들과도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씨랄라 위치, 가는 법, 주차
영등포 씨랄라는 LOOX 건물 지하 2층에 위치해 있다. 큰 쇼핑몰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하기에는 편리하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시에는 2호선 문래역에서 도보 5-10분 정도이며, 1호선 영등포역에서는 15분 정도 소요된다.
입장권
현장에서도 구매 가능하고, 네이버 예매도 가능하다. 네이버 예매시에는 정상가 대비 48% 할인이니 놓치지 말고 예매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참고! 모바일티켓 수신 후 1시간 이후부터 사용가능하다고 안내되어 있지만 1시간 미만인데도 사용 가능했음)
매표를 하고 들어서면 로비공간에 물놀이에 필요한 튜브, 수영복 등을 파는 가게도 있어 깜빡한 물품은 여기서 구매가 가능하다.
입장 후에 오른편에 지정된 번호에 신발을 넣고 키를 빼고 탈의실로 입장하면 된다. 탈의실 락커도 동일한 번호의 락커를 사용하면 된다.
씨랄라 워터파크
넓진 않지만 유수풀, 바데풀, 놀이기구, 온수풀 등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유수풀은 따로 튜브가 없으니 구명조끼나 튜브 등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시설들도 잘 갖춰져 있다.
미끄럼틀도 있고 키즈카페 시설 같은 것도 있으니 어린이들이 놀기에 안성맞춤이다.
그리고 미끄럼틀은 세 종류. 일자로 내려오는 미끄럼틀 두 개와 나선형의 미끄럼틀 하나이다.
길진 않지만 성인들이 타기에도 재미있다.
상시 운행은 아니고 정시부터 20분간만 운영하니 미끄럼틀을 타고 싶다면 정해진 시간을 잘 확인해야 한다.
한편에는 식당도 있어 허기도 달랠 수 있다.
워터파크는 50분 운영되고 10분 휴식시간으로 운영된다. 성인이 놀기에는 다소 사이즈가 작지만 아이들이 놀기에는 안성맞춤이다. 실제로도 방문하였을 때 엄마아빠와 함께 찾은 아이들이 많았다.
나는 이용하진 않았지만 찜질방도 찜질복을 대여하면 이용할 수 있으니 물놀이하고 지쳤을 때 쉬었다 갈 수 있다.
결제
내부 결제할 때에는 카드키로 모든 것을 결제하는데, 퇴장할 때에는 정산 후에 신발장을 오픈할 수 있다.
SeaLaLa 워터파크
워터파크&찜질방 주말, 공휴일만 운영
사우나 매주 화, 수 휴무
입장료: 워터파크 종일권 대인 50,000원 / 소인 4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