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천천동 :: 수제버거 맛집 포런버거 (Four Run Burger)
수원 천천동 수제버거 맛집 포런버거 (Four Run Burger)
수원 천천동 롯데마트 근처의 수제버거집인 포런버거 (Four Run Burger). 다양한 종류의 수제버거가 있는 버거 맛집을 소개해보자.
포런버거는 천천동 롯데마트 근처 상가인 대일프라자 2층에 위치해 있다.
들어가는 입구에 판매하고 있는 버거의 그림부터 시작해서 바닥의 매트까지 전부 버거 모양으로 여기가 수제버거를 파는 곳인지 한눈에 알 수 있다.
입구에 들어서면 햄버거와 프렌치프라이 모양의 인형들이 있고, 미국스러운 대용량 소스통도 있다.
내부는 하얀색과 파란색 인테리어로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이다. 한쪽은 전체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개방감도 있고, 바깥 풍경도 볼 수 있다.
@. 포런버거 메뉴
포런버거는 이곳의 기본 메뉴부터 시작해서, 버거집에서 많이 찾아볼 수 있는 치즈버거, 베이컨버거를 비롯하여 포런버거만의 독특한 버거인 명란대파버거, 너티버거 등이 있다.
버거단품메뉴와 세트메뉴가 있는데, 세트메뉴에는 감자튀김과 음료가 포함되어 있다. 감자튀김은 일반 감자튀김에서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치즈감자튀김이나 칠리치즈프라이 등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가능하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둘러본 포런버거. 음식이 준비되는 동안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도록 한쪽에는 게임기가 설치되어 있다. 기다리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주문하는 키오스크 옆으로 다양한 소스류가 비치되어 있다. 다양한 소스류가 있으니 취향에 따라서 햄버거나 프렌치프라이에 곁들일 수 있다.
명란대파버거 & 너티버거, 칠리치즈프라이
다른 수제버거집에서는 볼 수 없었던 두 가지 메뉴를 주문.
명란대파버거는 포런버거의 인기메뉴이자 대표메뉴로 기본 햄버거에 명란마요 소스와 대파가 함께 들어가 있다. 약간 짭짤한 명란마요와 두툼한 소고기 패티가 의외로 잘 어울린다. 그리고 함께 들어간 대파가 조금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잘 잡아준다.
무엇보다 가장 버거의 기본인 번과 패티가 괜찮았는데, 패티는 뻣뻣하지 않고 부드러운데 육즙이 있고, 번은 한번 구워져서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데 살짝 단맛이 돌아서 수제버거의 맛을 한 층 더 올려주는 느낌이다.
너티버거는 땅콩소스와 딸기잼이 들어가 있는 버거이다. 다른 데서는 볼 수 없는 메뉴. 패티와 함께 조금 진하고 고소한 버거를 먹을 수 있는데, 채소가 없어서 호불호가 갈릴 수는 있다.
칠리치즈프라이는 바삭하게 튀겨진 감자튀김에 치즈소스와 마요네즈, 그리고 고춧가루가 올라가 있다. 칠리치즈소스가 조금 아쉬웠는데, 감자튀김 자체가 바삭하고 맛있으니 기본 감자튀김으로 먹는 것을 추천한다.
수원 천천동의 수제버거 맛집인 포런버거. 다양한 종류의 버거도 있고, 번 자체가 바삭하고 패티가 육즙이 가득해서 기본적으로 햄버거가 맛있는 곳이다. 전체적으로 매장도 깨끗하고 주차도 가능하니 방문하기 편한 곳이다.
⏰ 영업시간: 화-일 10:30 - 23:00
🚙 주차: 건물 내 주차가능
📍 위치: 수원시 장안구 만석로19번길 11-7 2층
#광고 아님
#직접 다녀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