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 타임스퀘어 가성비 회전초밥집 스시로
영등포 타임스퀘어
스시로
영등포 타임스퀘어 식당가의 회전초밥집, 스시로.
스시로 후기를 공유해보고자 한다
위치 & 웨이팅
타임스퀘어 지하 1층 식당가에 위치해 있으며 웨이팅이 긴 곳이다. 매장 앞쪽 태블릿 (나우 웨이팅)으로 웨이팅을 걸 수 있다.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오고, 매장 앞에서 기다리면 화면에 대기번호가 뜬다. 저녁 여섯 시 반쯤 방문했을 때에는 30여분
매장 앞에 어떠한 초밥들이 있는지 볼 수 있다.
주문하기
각 테이블에 번호가 붙어있고, 안내받은 좌석에 앉으면 된다. 테이블에는 주문 태블릿이 있고 그 옆에 초밥레일이 지나간다. 일본에서 방문했던 스시로 느낌 그대로이다.
초밥은 접시색깔마다 가격이 다른데, 1900원/2900원/3900원 정도이다. 튀김이나 사이드메뉴는 가격이 상이하다. 장국이랑 물은 앞쪽의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다.
레일 위의 초밥을 먹어도 되고 먹고 싶은 초밥을 태블릿으로 주문해도 된다. 내가 앉은 테이블은 ‘초록’ 테이블이었는데, 초밥을 주문하면 레일에 ‘초록’ 테이블 주문이라고 나온다.
초밥
주문한 구운 가다랑어, 키조개 듀오. 둘 다 무난한 편이었다. 생새우회와 실패하지 않는 우삼겹초밥은 역시나 맛있었다.
7시 반즈음 방문했더니 선어초밥은 대부분 품절이었다. 참치나 연어 초밥은 꽤 남아있었지만, 선어회는 주문할 수 있는 초밥이 별로 없었다. 인기장소인 건 분명하지만, 충분한 횟감이 준비되지 않았다는 것은 많이 아쉬웠다.
초밥자체는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고, 가성비 있게 회전초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었다. 하지만 다소 일찍 초밥이 품절된다는 것은 매우 아쉬운 점이었다.
⏰ 영업시간: 11:00 - 22:00
📍 위치: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지하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