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 안국역 쌈지길 디저트 카페 가배랑솜
인사동 디저트 카페
가배랑솜
안국역, 인사동의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가배랑솜
이곳의 인사동 특유의 분위기와 디저트류를 소개해보자
@. 위치 & 내부
가배랑솜은 인사동의 오래된 건물에 위치해 있다. 일층은 인사동 분위기 물씬 나는 그릇이나 기념품을 파는 가게가 있고 그 옆으로 난 조그만 문으로 들어가 계단을 올라가면 가배랑솜이 있다.
각 층은 넓진 않지만 2, 3, 4층에 루프탑까지 있어 좌석이 적지는 않은 편이다. 각 층의 한쪽은 창이 크게 나있어 인사동의 풍경을 잘 볼 수 있다. 2층은 바로 입구와 붙어있어 조금 추운 편이었는데, 3층은 식물과 함께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 사진 찍기에도 예쁘고 조명도 따뜻한 느낌이다.
@. 메뉴 & 디저트
주문은 2층에서 가능하며,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고 주문 시에 진동벨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메뉴판의 메뉴들이 너무 귀엽게 소개되어 있고, 색감이 예쁜 케이크들은 예쁘게 접시에 담겨서 쇼케이스에서 바로 볼 수 있다.
티라미수, 자몽 얼그레이 케이크, 아메리카노, 초코라테 & 그린티 카페라테
디저트 맛집인 만큼 티라미수와 자몽 얼그레이 케이크와 함께 초코라테, 그린티 카페라테 그리고 아메리카노를 주문. 음료가 주문되기까지는 시간이 조금 소요된다.
클래식한 접시에 나온 디저트, 그리고 예쁜 비주얼의 라테류. 초코라테는 이름 그대로 달았고, 그린티 카페라테도 나쁘지 않았다. 아메리카노도 무난한 편.
자몽얼그레이케이크는 진짜 자몽이 가득 들어가 있어 수제 케이크임을 알 수 있다. 특히 티라미수가 괜찮았는데, 마스카포네치즈도 부드러웠고 커피에 잘 적셔진 빵도 맛있다. 아메리카노와 정말 잘 어울리는 맛.
겨울이라 입구와 바로 이어진 2층은 조금 추웠지만, 3층은 분위기도 따뜻하고 괜찮았다. 좋은 분위기에서 인사동 길거리를 보면서 시간 보내기 좋은 곳이다. 인사동의 가볼 만한 카페를 찾는다면 가배랑솜을 추천한다.
⏰ 영업시간: 10:30 - 22:30
📍 위치: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37 2층
#광고 아님
#직접 다녀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