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쉬는 이야기

경기도 수원 :: 성균관대역 다양한 디저트가 있는 테라스 카페, 쓰리몽키즈

by 민트맛커피 2023. 10. 1.

경기도 수원 성균관대역
카페 쓰리몽키즈


수원 카페 쓰리몽키즈

성균관대역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여유롭고 한적하게 자연을 보며 커피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쓰리몽키즈를 소개해보자

 

카페 쓰리몽키즈카페 쓰리몽키즈

좁은 골목 안쪽에 위치한 쓰리몽키즈. 안쪽으로 들어가면 주차공간이 있고, 맞은편에 카페 건물이 있다.
쓰리몽키즈 외관은 꽤 독특한 편이다.
오래된 건물의 한국식 기와지붕에 아래와 옆은 민트색으로 칠해져 눈길을 끈다.


카페 쓰리몽키즈 메뉴카페 쓰리몽키즈 메뉴

쓰리몽키즈는 일본 격률에 나오고 이모티콘으로도 많이 사용되는 원숭이 세 마리에서 따왔다. 악을 보지 말고, 듣지 말고, 듣지 말라 🙈🙉🙊
그래서 쓰리몽키즈에는 온전히 휴식하자고.
브런치 메뉴를 비롯해서 베이커리류, 다양한 음료를 주문할 수 있다.


카페 쓰리몽키즈 디저트카페 쓰리몽키즈 디저트

가운데는 쿠키류, 케이크류 등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카페 쓰리몽키즈 내부카페 쓰리몽키즈 내부
카페 쓰리몽키즈 내부카페 쓰리몽키즈 내부

내부에는 안쪽까지 꽤 자리가 많은 편이다. 브라운톤과 식물인테리어가 많아서 자연 속에 있는 느낌이다. 원형 테이블에는 콘센트가 있어서 센스 있다고 느껴진다.

쓰리몽키즈 테라스쓰리몽키즈 테라스

바깥쪽에 테라스 자리도 마련되어 있다. 앞쪽에 높은 건물도 없고 푸릇한 자연을 볼 수 있고 공기도 좋다.


당근호두케이크 & 아메리카노

쓰리몽키즈 당근호두케이크

당근호두케이크 (₩8,300)과 아이스아메리카노 (₩5,000)를 주문했다
당근호두케이크는 다른 곳과는 조금 다른 느낌인데, 당근이 들어간 파운드케이크에 중간에 크림이 들어가 있어 나쁘지 않다. 아메리카노도 진해서 디저트류와도 잘 어울리고 향이 고소해서 괜찮았다.

사진과 함께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면 쿠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테라스도 있고, 내부에서 큰 창을 통해서 바깥을 볼 수 있어서 자연을 느끼며 쉴 수 있는 곳이다. 내부 인테리어도 예쁘고, 디저트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곳이다.
조금 외곽에 위치해 있지만, 한적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고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방문하기에 나쁘지 않은 곳이다.


쓰리몽키즈
영업시간: 10:00 - 21:30 (토,일 22:00)
위치: 수원시 권선구 율전로63번길 5-10

 

#광고 아님
#직접 다녀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