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쉬는 이야기

강서구 화곡동 카페 :: 디저트가 맛있는 멜로우디 (애견동반 카페)

by 민트맛커피 2023. 8. 22.

강서구 화곡동 카페
MELLOW:D 멜로우디



화곡동의 맛있는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멜로우디를 찾았다
착한 가격의 음료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 카페 외관

노란색과 주황색의 상큼한 색깔의 외관이 반겨준다. 앞쪽에는 예쁜 주황색 드럼통이 있어서 살짝 매장이 안쪽으로 들어가 있어 잘 안 보일 수 있는 멜로우디의 위치를 알려주고 있다.
카페 앞 배너에는 카페 메뉴와 가격이 써져 있어 들어가기 전 미리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카페 멜로우디 외관카페 멜로우디 외관

 
 

@. 카페 내부, 주문하기

카페 내부는 전체적으로 하얀색으로 깔끔한 느낌이다. 그리고 곳곳에 식물들도 있어서 파릇한 느낌도 있다. 내부 자리는 7-8 테이블 정도 있다. 입구에서 들어와서 바로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고, 그 옆에 쇼케이스가 있어 디저트들을 볼 수 있다. 케이크류와 크룽지, 그리고 소금빵, 스콘 등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 크룽지에 꽂혀서 크룽지 하나와 케이크 중 고민하다가 플레인 바스크 치즈케이크 그리고 아메리카노를 주문.
 

카페 멜로우디 내부카페 멜로우디 디저트
카페 멜로우디 내부카페 멜로우디 내부

 
 

@. 크룽지, 바스크치즈케이크, 아메리카노

기본 크룽지는 겉에 살짝 시럽이 발라져 있어서 달달하다. 이전의 먹었던 크룽지보다는 살짝 두꺼운 느낌인데, 조금 잘라내기 어려운 것 빼고는 맛도 괜찮고 바삭했다. 개인적으로는 바스크치즈케이크가 괜찮았는데, 겉은 쫀득한 느낌이고 안의 치즈는 부들부들하고 치즈맛도 많이 났다. 텁텁한 치즈의 맛도 나지 않았고,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기에 너무 좋은 맛이다.
 

카페 멜로우디 디저트 아메리카노

 
 

@. 마스코트 보리

멜로우디의 마스코트 보리. 10살 검은색 푸들로 주말근무하는 이곳의 직원인데, 벽에 이력서가 붙어있다. 처음 카페에 들어왔을 때에는 안 보였었는데, 어느 순간 보니 입구에 오도카니 앉아서 사람들이 오면 반겨준다. 짖지도 않고 사람들을 좋아해서 그런지 옆에 다가와서 먼저 아는 체를 한다. 위에서 봐도 귀엽고 옆에서 봐도 귀엽다. 
 

멜로우디 마스코트 보리멜로우디 마스코트 보리
마스코트 보리강아지 보리

 
당연히 이곳 멜로우디는 애견동반 가능 카페이고, 강아지를 데리고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았다.
주문 카운터 옆의 주의사항이 적혀있으니 숙지하시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다.
주차는 하기가 어려우니, 인근 주민센터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마스코트 보리를 볼 수 있어서 좋았을 뿐만 아니라 디저트가 괜찮은 카페이다.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좋다. 그리고 음료가격도 합리적이라 한 번 더 찾고 싶은 카페이다. 
 
⏰ 영업시간: 10:00 - 20:00 (매주 화요일 휴무)
📍 위치: 강서구 화곡동 801-18 1층

 

#직접 다녀온 후기입니다
#광고 아님